소식을 만나 보세요.
보도자료
문의 세이브더칠드런 미디어팀 전화 02-6900-4456
세이브더칠드런과 투덥(2DUB), 더빙으로 아이들을 살리는 이색 캠페인 진행
- 투덥 앱으로 세이브더칠드런 소개 영상에 참여자가 나레이션을 더빙하는 참여형 캠페인
- 많은 ‘좋아요’ 얻은 참여자 35명에게 세이브더칠드런 굿즈, 참여자 1명에게 정식 더빙 참여기회 제공.
2018.5.9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더빙 어플리케이션 투덥(2DUB)과 함께 오는 5월 25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목소리가 되어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한 목소리가 되어주세요’는 세이브더칠드런 소개 영상에 투덥 앱으로 참여자가 나레이션을 더빙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투덥 앱을 다운받아 세이브더칠드런 배너를 클릭해 소개 영상에 접속한다. ‘혼자하기’ 버튼을 눌러 영어나 한국어로 더빙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시 해시태그(#투덥, #세이브더칠드런, #아이들을위한목소리가되어주세요)와 함께 캠페인에 참여할 친구 두 명을 태그하면 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캠페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35명에게 세이브더칠드런 굿즈(컬러링북, 빨간염소 네임태그)를, 가장 멋진 목소리로 더빙한 참가자 1명에게는 세이브더칠드런 영상 나레이터로 정식 더빙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31일 투덥 앱에서 발표한다(다음달 8일 경품 일괄 배송). 캠페인 참여 문의는 2dub@2meu.me로 하면 된다.
<끝>
첨부 _보도자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