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정보
콜레라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백신을 선물합니다.
상세 내용
세계 곳곳의 많은 아이들이 질병으로부터 위협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재난 재해와 같은 위기 상황에서는 아이들이 제때 예방접종을 받기 어려워 건강에 큰 위협을 받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이러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예방접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는 잠비아에서 18살 딸 프레셔스와 1살 손자 다니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최근 심각한 가뭄으로 그레이스의 농작물이 죽어 가족을 부양할 수단을 잃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더 큰 문제는 최근 20년내 최악의 콜레라 발병이 지역 사회를 강타한 것입니다.
(좌) 콜레라 백신의 모습 (우) 백신을 접종 받고 있는 다니엘
세이브더칠드런은 잠비아와 같이 재난 재해를 당한 지역에 콜레라 백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질병에 가장 취약한 아이들에게 예방접종을 하여 아이들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레이스는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콜레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으로 보고 환경을 더 잘 돌봐야 한다는 것을 배웠어요.
물을 소독하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위기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필요한 예방접종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한 번의 예방접종은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후원에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건강한 미래를 선물해주세요.
💌진심상점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 해외 사업장에 전달되어 콜레라 백신 지원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