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정보
저소득가정아동지원 사업을 통해 아동 1명 당 20만원 이내로 겨울옷을 포함한 난방용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
아이들에게 따뜻한 옷을 선물해주고 싶습니다
소정(가명)이네는 아빠와 남동생 3명이 함께 살고 있는 한부모 가정입니다.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을 하여 소정이는 엄마의 얼굴조차 기억하지 못합니다.
아빠는 일용직을 하며 생계를 이어오고 있어 혼자 소정이와 여동생들을 키우기에는 생계비와 식비에 대한 부담이 너무 큰 상황입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아이들에게 필요한 겨울옷과 따뜻한 이불을 마련해주기 어렵습니다.
아이들에게 지원한 겨울옷과 이불
소정이와 같은 아이들이 추위에 떨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이브더칠드런은 2018년부터 매년 겨울옷과 이불, 기름과 연탄, 전기장판 등을 전달했습니다.
작년에는 496가정에 난방용품을 지원했으며 2024년에도 저소득가정에 꼭 필요한 물품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후원자님 따뜻한 패딩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에 친구들이 따뜻한 롱패딩을 입고 다닐 때마다 저도 너무 입고 싶었는데, 선물해 주셔서 행복해요.
이번 겨울에는 롱패딩 열심히 입고 다닐 거에요. 그리고 아끼고 깨끗하게 입고 다니다가 제 동생한테 물려줄 거에요.
고맙습니다. 저도 꼭 멋진 사람이 될 거에요.”
– 겨울옷을 선물 받은 하재민(가명)의 후기
2024년에도 아이들에게 겨울옷과 난방용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응원의 손길을 전해주세요.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을 진심상점이 전달할게요.
💌진심상점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 국내 사업장에 전달되어 난방용품 지원을 포함하여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