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나눔을 통해 만들어 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엔제리너스와 함께하는 희망날개달기 미니체육대회
국내사업
2010.06.16
올해 들어 가장 맑고 높은 하늘, 쨍한 햇살이 눈부시던 6월 3일 오후, 부천시 여월체육공원에는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아동지원사업 Change the Future에 참여 중인 지역아동센터 아동 중, 3개 센터 65명의 아동이 예쁜 노란색 모자를 쓰고 푸른 잔디 위에 모였습니다. 엔제리너스와 함께 신나는 미니체육대회를 진행하기 위해서입니다.
2010년부터 시작된 세이브더칠드런의 Change the Future 는 법인의 전국 4개 산하 지부를 중심으로 각 지역사회 빈곤가정 아동의 접근성이 높은 안산, 부천, 대구, 전북 지역의 37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하여 아동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영양/건강, 심리/정서, 교육, 문화체험 등을 지원하는 종합적, 체계적인 아동지원사업입니다.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 www.angelinus.co.kr)는 2010 남아공 월드컵 시즌을 맞이하여 Change the Future 사업에 참여 중인 전체 지역아동센터에 건강한 신체활동을 위한 축구공을 지원하였고, 경기 부천 지역의 사업 참여 아동들과 함께 풋살 게임, 박 터뜨리기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천사세트 2종의 판매수익금을 통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엔제리너스커피 임직원 분들께, 함께 웃음 나누며 열심히 응원하고, 경기에도 최선을 다해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