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열기
HOME > 기관안내 > 세이브더칠드런이야기 > 나눔이야기

기관안내

후원하기

나눔이야기

글조회
아이티 긴급구호 현장의 소리 : 찰스 맥코맥 세이브더칠드런 미국 CEO (2010. 1. 17) 페이스북 트위터 퍼가기 인쇄
작성일 2010-01-19 조회수 7262

Save the Children President and CEO Arrives in Haiti,
Visits Center for Displaced Children

Port-au-Prince, Haiti
January 17, 2010 



지난 5일 동안 별다른 도움을 받지 못했던 이재민들에게 식료품과 물, 의료 구호품을 전달하는 것이 이제는 시간과의 싸움이 되었습니다. 

피해 아동들이 모여있는 센터에는 훈련받은 능숙한 직원들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돌보고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상황 속에서 조차, 세이브더칠드런은 가장 절박하게 필요로 하는 식료품과 물, 의료 구호품들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가족들이 캠프를 마련하는 곳에 아동친화적공간(CFS, Child Friendly Spaces)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동친화적공간은 캠프 내에서 어린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공간으로,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친화적공간에서 어린이들이 경험했을 끔찍한 상황들, 예를 들면 사람들의 죽음, 부상, 건물붕괴 등의 고통으로부터 회복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생필품 부족으로 고생했을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은 아동친화적공간에서 함께 뛰어 놀 수 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큰 충격을 겪었지만 웃음을 잃지 않는 어린이들이 이 공간에서 마음껏 뛰놀며 그간의 충격을 잊고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티의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정성과 마음입니다.
함께 해 주세요!!  (문자후원은 #9595)



 

** 아래의 후원은 SK 텔레콤의 Rainbow Point, Cashbag Point 후원로만 후원이 가능합니다.

게시글 윗글 아랫글
윗글 아이티 지진피해 긴급구호 상황보고 #5
아랫글 아이티 긴급구호 현장의 소리 : 이안 로저스 (현지시각 2010.01.17)
목록